운세_타로_꿈해몽

내가 똥싸는 꿈 로또 살까 말까? 꿈해몽 해석 하는법

소울럽 2022. 3. 14. 11:14
728x90
반응형

내가 똥싸는 꿈을 꾼다면 누구나 한번쯤 로또 1등의 꿈은 아닐까 하고 꿈해몽 꿈해석을 해보고 싶어한다. 이 글에서는 꿈해몽 해석 하는법으로 기본적인 원리에 대해서도 정리 했다. 내가 똥싸는 꿈은 복권꿈, 로또꿈이라고도 불려서 똥꿈을 꿨다면 길몽으로 생각하는 경우가 많고, 재물운, 행운, 연애운의 상승을 뜻한다고 한다. 보통 똥꿈은 돈과 관련있다고 해서 복꿈이라고 하는데 상황과 장면마다 다를 수 있으니 다양한 똥 꿈해몽 해석을 알아보자. 

꿈 해몽, 해석은 재미로 보세요. 
자신을 믿는 다면 스스로의 해석이 가장 중요하겠지요. 자신이 꾼 꿈이니 다음과 같은 꿈해몽을 참고 하여 본인 스스로 상징을 이해하면 되는거 아닐까요. 

내가 똥싸는 꿈 똥을 누는 꿈 상황별 꿈해몽 해석

먼저 꿈에서 똥이나 오줌을 눌 경우 재물과 연관지어 생각한 이유를 추측해봤다. 

우리는 옛부터 농경민족이었고, 똥과 오줌은 농작물을 키우는데 매우 중요한 비료였다. 따라서 내 재산을 불릴 수 있는 수단, 원인이 되어주는 것이 똥과 오줌이었는데 아마도 이런 의식이 똥꿈을 꾸면 좋은 일이 생긴다로 변형되어 전승된 것이 아닐까 추측해 볼 수 있다. 

 

꿈해몽 해석을 할때는 꿈의 주인공이 누구인지가 매우 중요하고, 그 처한 상황에 따라 해석이 달라질 수 있다. 

즉, 무조건 똥꿈이 좋은게 아니라는 뜻이다. 

꿈해석 해몽은 상징을 어떻게 풀이 하느냐에 따라 전혀 다른 방향으로 해석될 수도 있으므로 꿈속에서 내가 주인공인지 아닌지등을 따져봐야 한다고 한다. 

 

똥 싸는 꿈에는 황금색 똥꿈을 꾼 경우, 이불에 똥 싼 꿈, 팬티에 똥 싼꿈 등 다양한 똥꿈이 있다. 

똥꿈이 돈, 로또, 행운을 의미하는 길몽인 경우와 똥 꿈이 불운, 운의 막힘과 같은 흉몽인 경우로 정리해 본다. 

내가 똥싸는 꿈 해몽 해석
내가 똥싸는 꿈 해몽 해석

꿈해몽 원리 - 꿈속에서 내 기분이 어땠는지 기억해라. 

똥꿈을 꿨을때 우선 기분이 어땠는지를 확인 할 필요가 있다. 

내가 그 꿈을 꾸고 기분이 나빴는지, 시원했는지, 무덤덤했는지 등 자신의 기분에 따라 해석도 달라질 수 있기 때문이다. 

 

똥꿈을 꿨는데 불쾌하지 않는 경우

이 경우 일의 해결을 뜻한다. 좋은 운이 들어와서 많은 재물을 만질 수 있음을 의미하고, 똥통에 빠졌는데 쉽게 나왔다면 만사형통하고, 하는 일의 운이 상승하는 것을 뜻한다. 

 

똥꿈을 꿨는데 반대로 기분이 나빴을 경우

이런 꿈의 경우는 금전적 손해를 뜻하는 경우가 많다. 예를 들어 똥통에 빠졌는데 바로 씻어버렸거나, 똥을 만졌는데 기분이 매우 나빴다거나 하는 경우는 예상치 못한 지출이나 재물 손실이 있을 수 있다. 

 

똥을 누는꿈 해몽

똥을 누는 꿈이라면 꿈속에서 시원하게 배설을 했다면 나쁜 기운을 몰아낸다는 의미로 해석하기 때문에 현재 문제들이 해결될 수 있는 꿈이다. 어떤 장애물이나 고민거리들을 적극적으로 해결할 수 있고, 극복될 수 있기 때문에 곧 좋은 운으로 돌아설 수 있다는 암시를 뜻한다. 

​내가 똥을 누는 꿈

내가 똥싸는 꿈 길몽일 경우

내가 똥싸는 꿈

먼저 똥을 내가 쌌는데 기분이 시원하게 눴다면 역시 길몽이다. 내가 벌이는 일중 문제가 되었던 것들이 해결될 것을 암시하는 것이다. 성과와 결과를 조만간 볼 수 있다는 의미로 금전적인 의미가 강하다. 그 양이 수북해서 많다면 모든 일이 잘 풀려 내가 원하는대로 될 것이라는 것을 뜻한다. 

 

바지에 똥싸는 꿈

바지에 똥을 쌌다는 것은 나를 드러내는 무엇인가를 뜻하는데 꼭 바지가 아니라도 의복이라고 볼 수 있다. 보여지는 무엇인가, 즉 나를 압박하고 있는 무엇인가로부터 해결될 수 있다는 의미로 정신적인 의미가 강하다. 남에게 보여진다는 것은 결국 자기 만족이기 때문에 정신적인 문제의 해결로 볼 수 있다. 

로또 1등 당첨자가 바지에 똥을 엄청나게 싼꿈을 꾸고 로또를 샀다고 해서 복권꿈이라고도 불린다. 

 

애기가 똥을 싸는 꿈

이 경우 내가 아니라 아기가 싸는 꿈을 본 것이다. 즉 나라는 주체가 아니기 때문에 주변인의 일일 확률이 높다. 하지만 내가 주인공이면서 관찰자라면 미래 암시적인 일이므로 깊이 생각해 보는 것이 좋다. 

애기가 똥을 싸고 만지는 꿈이면 큰 재물운을 상징하고, 큰 돈을 만질 수 있는 꿈이다. 

그러나 아기의 똥이 묻어 기분이 불쾌했다면 이것은 흉몽을 뜻하는 것으로 구설수, 실수로 인한 망신등을 나타내므로 주의가 필요하다. 

 

팬티에 똥싸는 꿈

팬티에 똥싸는 꿈을 꾸고 일어나면 기분이 좋지 않을 수 있다. 그러나 이것은 행운을 상징하는 것으로 내가 똥을 싸는 꿈과 비슷하다고 할 수 있다. 

 

변기에 똥싸는 꿈

시원하게 변기에 똥을 쌌다면 내가 똥을 싸는 꿈과 맥락이 같다. 막혔던 일들이 술술 풀린다는 의미이다. 

 

똥싸는걸 보는 꿈

주인공이 내가 아니라 다른 사람이므로 그 사람에게 좋은 일이 일어나는 것을 암시한다. 남편이나 아내, 자식이 똥싸는 것을 본다면 그 사람에게 행운과 재물운이 상승할 수있다는 뜻이다. 

 

똥잡는꿈

이 역시 행운, 대운 등 좋은 운이 들어올 것을 의미한다. 내가 만약 아주 큰 똥을 잡거나 만졌다면 나에게 그 크기만큼의 행운이 오는 것을 의미한다. 큰 부를 축적할 수 있는 꿈이라고 한다. 

똥꿈이 흉몽이거나 길몽이 아닌 경우

앞서 말한 것처럼 나의 기분이 어땠는지를 먼저 확인 한 후 상징을 해석한다. 

 

검은 똥 싸는 꿈

꿈에서 똥의 색이 검거나 회색 등 탁하고 좋지 않았다면 재물의 손실을 의미한다. 

 

똥차 꿈

내 앞에 똥차가 머무르면 또난, 분실, 손해 등을 의미하며 실패할 수 있다. 차의 의미를 생각해보면 차는 떠나는 것이니 내가 타고 있는것이 아니라면 결국 내게서 떠난다는 의미라고 추측할 수 있다. 

 

이상으로 내가 똥싸는 꿈 로또 살까 말까? 꿈해몽 해석 하는법에 대해 정리해 보았다.

 

​함께 보면 좋은 글

- 접시 그릇 깨지는 꿈 많이 찾는 꿈해몽

- 뱀꿈 해몽(물리는, 죽이는, 검은, 큰, 흰, 엄청큰) 많이 찾는 꿈해몽

- 집에 비가 새는 꿈 해몽

 

728x90
반응형